[이벤트 참여]저도 운동 추가요~~

조회수 4618 추천수 0 2010.06.16 08:47:16
움직이지 않는 체중계. 기자님의 운동 시작. 다시 자극을 받아 일요일부터 운동을 했어요. 

직장에 와야하기에 새벽 운동. 저녁은 너무 힘들어 아무 것도 할 수 없기에..

 새벽 -  옥**요가 40분.  런닝머신 45 분

저녁 - 기구 없이 혼자 하는 근육 운동 ㅋ 런지 13개씩 3세트, 스쿼트(?) 등 3종 하체 운동 13개씩 3세트

근육 운동 꼭 하렵니다. 퇴근 후 그냥 반바지 입고 있다가 생각나면  합니다. 세 살 꼬마의 방해가 장난 아닙니다. 놀다가 요런 거만 하려고 하면 달려와서 매달립니다. 그래서 이제 아가의 손을 잡고 합니다. 그럼 아가는 그냥 앉았다 일어났다 하며 좋아합니다.  엄마들은 운동도 마음대로 못합니다. 새벽에 런닝머신도 아가 깰까 조심조심 하구요~

 아침: 찹쌀떡 2개

점심: 밥2/3, 닭다리 1개, 김치, 근대 된장국

간식 : 라떼, 아몬드 15알

저녁:비빔국수 ( 채소 잔뜩 넣어서) -5시 30분 완료

어젠 참 많이도 먹었군요.

아침에 체중을 재보니 500g이 겨우 줄었어요 . 좌절 금지랍니다. 옷을 입으면 예전보다 많이 매무새가 납니다. ㅋㅋ 두 달 전에 샀던 스키니 터질 것 같아 옷장에 모셔 놨다가 오늘 드뎌 입고 왔지요 ㅋㅋ 7월엔 반드시 가늘어진 종아리로 시원한 원피스 입겠습니다. 어제도 옆자리 동료의 샬랄라 꽃무늬원피스를 부러워했지요.  옷장에 있는 제 이쁜 원피스도 7월엔 햇살을 받으며 빛날 수 있을 거예요. 반드시~~

자신과의 약속 - 하체 근육 운동은 반드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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