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또 다이어트 일기 쓰는 것을 깜빡했네요. 오전부터 외부에서 취재일정이 있었기에, 오후에 사무실에 들어와서 써야지... 했던 것인데.



사실 요즘 아침 6시에 일어나는 게 고역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져서인지, 환절기 큰 일교차에 몸이 아직 덜 적응을 한 것인지, 잠은 평소처럼 일찍 드는데도 아침에 눈을 뜨는 일이 쉽지 않습니다.



어제도 5시30분 알람소리를 듣고 눈을 떴으나, 5분만, 5분만 더 하다가 깜빡 잠이들어 6시30분이 되어서야 이불 밖으로 나올 수 있었답니다. 그것도 전날 운동을 못했기에... 결국 운동은 1시간 남짓 밖에 못한 셈이구요. 



이번주(5일동안) 아침운동 3번, 저녁운동 1번 하고, 결국 하루(수요일)는 운동을 못했네요. 그날 새벽에 일어나지 못해 저녁운동을 하려 했으나 남편이 술을 먹고 늦게 귀가하는 바람에 말입니다.



‘저녁에 운동해야지!’라는 마음은 애초부터 버리고, 처음부터 그랬던 대로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새벽운동을 해야겠습니다.



<10월13일 식사>



아침 : 생식, 우유



점심 : 우럭회무침, 밥 1/3공기, 미역국



저녁 : 미역국, 밥 1/3공기(아이들이 남긴 것) --> 안 먹으려 했는데...



<10월14일 식사>



아침 : 생식, 우유



점심 : 중국음식 풀코스 --> 기자간담회 참석해서.



저녁 : 우유 1잔, 포도



<10월13일 운동>



못함



<10월14일 운동>



자전거타기 40분, 파워워킹 10분, 윗몸일으키기 50번, 근력운동 1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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