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3ec939c7317a90aa69c6c662973f1a.여러분, 얼마나 살을 빼셨나요? 많이 궁금합니다. 우리 직접 만나 확인해요!  



35명의 신청자가 참여한 가운데, 지난달부터 진행된 ‘몸짱 도전 이벤트’가 어느덧 막바지입니다. 신청자 대부분이 아이를 키우는 전업주부, 직장맘인 탓에 중간에 포기하신 분들이 적지 않았지만, 지금 이 순간에도 끝까지 남은 10여 명은 ‘몸짱 도전, 그날을 위해’ 열심히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베이비트리가 이 분들을 위한 ‘번개’를 제안합니다. 끝까지 남은 도전자들은 저를 비롯해 지금껏 3~8kg의 체중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애초 이 이벤트의 효과를 반신반의하는 분들도 있었습니다만, 이 정도면 기대 이상입니다. ‘번개’는 지난 50여일 남짓 힘들게 각종 유혹을 물리치며 살빼기를 해온 우리들을 위한 자축의 자리입니다.  



우리의 처음 목적은 몸짱 도전이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 과정에서 더 큰 것을 얻었습니다. 바로 소중한 인연입니다. 그래서일까요? “훌륭한 이벤트였다. 이대로 끝내기엔 서운하다. 앞으로 계속 우리끼리 자발적 댓글 달기를 이어가 살을 뺐으면 좋겠다”(chungsj69)는 의견들이 적지 않습니다.  



우리의 인연을 여기서 그냥 끝낸다면 아쉬움이 너무 클 것 같습니다. ‘번개’ 일시와 장소는 7월29일(목) 저녁 6시, 광동한방병원 1층 로비(2호선 7번 출구로 나와 이동)입니다. 참석자에게는 광동한방병원의 인바디 체지방 측정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많은 참석 바랍니다.



번개. 바쁘시더라도, 익 때문에 아이들 때문에 어렵겠지만 가능하면 꼭 참석해주세요. 아이들을 데려 오셔도, 남편과 함께 오셔도 환영합니다.

그동안 다이어트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못했어도, 신청만 해놓고 단 한번의 댓글을 남기지 않았던 분들의 ‘번개’ 참석도 적극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았건 달지 않았건, 살을 뺐건 그렇지 못했건 간에 이렇게 한두번이라도 메일을 주고 받은 것만으로도 소중한 인연이니까요.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았어도, 번개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도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번개 참석, 망설이지 마세요! 여러분 모두를 제가 적극적으로 환영합니다. 또 모두를 만나뵙고 싶으니까요.

번개에 참석하실 분은 제 메일(kimmy@hani.co.kr)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더불어 휴대전화 번호도 함께 알려주세요.^^



  • 싸이월드 공감
  • 추천
  • 인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 몸짱 도전 60-1, 29일 번개 오세요 imagefile 김미영 2010-07-22 9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