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2기 시작한 지 한 달이 훌쩍 넘었네요. 인바디 측정한 뒤로 계산하면 40일쯤 되는 것 같은데, 지금껏 전 몸무게 변화가 거의 없답니다. 그 때 65.8kg이었는데, 지금 1kg 남짓 감량한 것 같아요. 애초 목표는 9월말 번개까지 60kg 안쪽으로 줄이는 것이었는데, 1차 때처럼 살이 좌~악 빠지지는 않네요. 이러다가는 번개 때까지 기껏해야 2kg 감량 정도 되지 않을까... 불안한 마음입니다. 더구나 추석도 있잖아요. 쩝~

다이어트 초창기 때보다 잘 먹어서인지(사실 그때는 안 먹긴 했지요... ^^), 운동량을 늘리지 않아서인지, 몸이 변화된 체중에 적응하고 있는 단계인지... 알 수가 없네요. 다만, 맘껏 먹어도 체중이 그다지 늘지 않는다는 사실에 위안을 삼아야 할까요?

다들 얼마나 살이 빠지셨나요? 모두 열심히 참여하고 계신데요. 특히 ‘chung69’님이 얼마나 빼셨을까... 가장 궁금하답니다. 줄넘기 3천번에.. 속보까지.. 정말 놀라울 뿐이거든요.

어떤 분께서, 줄넘기가 좋은 운동이긴 한데 종아리 근육 때문에 염려를 많이 하시던데 실은 저도 종아리 근육이 꽤나 튼실해서 걱정은 좀 됩니다. 그런데, 해보니까 줄넘기 만한 운동이 없네요. ^^

이번주에도 우리 화이팅해서 열심히 살빼요! 그리고 체중 감량 얼마나 했는지, 중간 보고도 좀 해주시고요. 공유하게요... ^^

<9월3,4,5 식사>

-3일 : 밥 1/2공기, 청국장, 김치:청국장, 밥 한공기(너무 맛있어서...):햄버거 1개(딸이 먹고 싶다고 해서 사주면서 나도 1개. 글쎄 데리버거를 1천원에 팔아서... 쩝)

-4일 : 생식, 우유:뷔페(아는 분 돌잔치):밥1/2공기, 불고기, 된장국(시댁에서)

-5일 : 생식, 우유:밥1/2공기, 오뎅국, 김치:마파두부밥(집에서 간단히 만들었음)

<9월3,4,5 운동>

-3일 : 자전거타기 30분, 줄넘기 1600번

-4일 : 자전거타기 30분, 줄넘기 1600번

-5일 : 운동 안함(일요일)

---> 다이어트에 실패한 주말. 다행히 몸부게 변화 없음. 그것만으로 위안 삼아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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