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해먹

조회수 3956 추천수 0 2012.09.27 21:37:50

추석 선물로 배달 온 사과 포장지를 보고 둘째가 아이디어를 내고 첫째가 제작한 곰돌이 해먹. 올 여름 처음 캠핑을 시작해 낡은 텐츠 짊어지고 산으로 들로 싸돌아 다녔는데, 캠핑장에서 해먹을 보고 아이디어를 낸 것 같다. 

아내가 캠핑 다니자고 할 때는 많이 투덜댔지만, 오늘 보니 캠핑 헛 다닌 것 아닌 것 같다. 아이들은 뭐든 배운대로 금방 따라 한다. 캠핑 가면 아이들이 가장 재미있게 노는 것이 해먹인데, 집에 곰돌이에게 그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었나 보다. 아이들의 마음이 예쁘고 귀엽다.

 

hk.JPG

 

  • 싸이월드 공감
  • 추천
  • 인쇄
첨부
박종찬
아내로부터 ‘큰 아들’이라고 타박을 받는 아직 철이 덜든 40대 가장으로 형제를 키우고 있다. 고향이 시골인데다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 농사 일을 거들었던 경험을 살려서 6년전부터 주말농장을 하고 있으며, 3년전부터 “아이들에게 야생생활을 경험하게 해주자”는 아내의 강압에 못 이겨 한달에 2번 꼴로 캠핑을 다닌다. 지난해에는 2주 동안 제주도 캠핑 여행을 다녀와 주변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그렇다고 전문적인 캠퍼는 절대로 아니다. 앞으로 이 공간을 통해서 캠핑과 주말농장을 하면서 생긴 소소한 일들을 나누고자 한다.
이메일 : pjc@hani.co.kr      
블로그 : http://plug.hani.co.kr/jong8

최신글

엮인글 :
http://babytree.hani.co.kr/82408/f29/trackback


List of Articles

인기글

최신댓글

Q.아기기 눈을깜박여요

안녕하세요아기눈으로인해 상담남깁니다20일후면 8개월이 되는 아기입니다점점 나아지겠지 하고 있었는데 8개월인 지금까...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