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아매트 디자인스킨,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할인 및 혜택

양선아 2018. 03. 22
조회수 618 추천수 0

1.jpg

3.jpg

 

아가방앤컴퍼니 놀이방매트 전문 브랜드 디자인스킨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4일간 진행되는 코베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디자인스킨은 이번 코베베이비페어를 통해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할인 판매하고,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코베베이비페어에서 2018년 신규 컬러를 포함한 신제품을 최초 공개한다.

 

행사장 왼쪽(부스번호 : B-43)에 위치한 브랜드 부스에서는 인기 제품,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있다. 최초 공개되는 디자인스킨 신제품으로는 기존 인기제품인 키드플레이터널세트를 80% 크기로 축소한 미니플레이터널세트그리고 매트 9’, ‘케이크소파 3’, ‘코쿤소파 1’, ‘오픈형 범퍼가드 1의 신규 컬러가 있다. 기존 제품에 실용성을 가미했으며, 유아 제품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차콜, 네이비, 블루그린 색깔을 만날 수 있다.

 

유아매트는 몸의 중심을 잡는 데 서투른 아이들이 넘어지는 것을 방지하고 층간소음을 감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유아매트는 아이의 피부에 자주 접촉되기 때문에 유해 성분이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좋다.

 

디자인스킨은 코베베이비페어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행사기간 동안 박람회 특가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세트 구매고객에겐 디자인스킨에서 특별히 준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양선아 기자 anmadang@hani.co.kr

 

  • 싸이월드 공감
  • 추천
  • 인쇄
  • 메일
양선아 한겨레신문 기자
열정적이고 긍정적으로 사는 것이 생활의 신조. 강철같은 몸과 마음으로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인생길을 춤추듯 즐겁게 걷고 싶다. 2001년 한겨레신문에 입사해 사회부·경제부·편집부 기자를 거쳐 현재 라이프 부문 삶과행복팀에서 육아 관련 기사를 쓰고 있다. 두 아이를 키우며 좌충우돌하고 있지만, 더 행복해졌고 더 많은 것을 배웠다. 저서로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존감은 나의 힘>과 공저 <나는 일하는 엄마다>가 있다.
이메일 : anmadang@hani.co.kr       트위터 : anmadang21       페이스북 : anmadang      
블로그 : http://plug.hani.co.kr/anmadang

최신글